2024년 효사랑&가족사랑요양병원의 경영전략키워드는
"브랜드(BRAND)"였다.
효사랑만의 특성화전략을 통해서 좀 더 지역사회에 각인을 시킴으로서
성장하는 기회를 갖고자 했던 것으로 10월29일(화)에는 김정연 병원장이
제24회 올해를 빛낸 인물 브랜드 대상을 시상하기도 했다.
2025년 경영전량키워드는 사랑 "SARANG"이다.
이에, 효사랑&가족사랑요양병원 임직원들과 협력기관 대표들이
11월26일(화) 8층 대강당에 모여서 근거중심의 성과관리와 실행중심의 전략 등
매우 구체적인 사업계획들을 쏟아내는 시간을 가졌다.
병원을 주도적으로 이끌어가고 있는 원무부, 간호부, 총무부, 사회사업실과 환자안전관리,
감염관리, 물리치료실, 작업치료실, 암통합면역센터, 가정간호센터, 영양과, 관리과 등
부서마다의 2024년도 사업평가와 2025년도 사업계획을 펼치면서 다짐하는 각오는
효사랑&가족사랑요양병원의 1년 농사는 해마다 11월에 짓는게 다이다고
할 정도로 이미 2025년을 집어 삼킬 기세였다.
무엇보다도 025년 경영전략키워드가 사랑 "SARANG" 이니 만큼
환자가 안전한 환경과 환자 개개인에게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간호와 간병, 환자와 가족, 지역사회와 관계를 증진해서
신뢰를 쌓고 브랜드 초격차를 이루어내는 성장이 기대된다.
김정연 병원장님은 "이미 많은 경영전략키워드를 통해서 진행해온 성장이지만,
앞으로 현실은 녹록지 않기 때문에 좀 더 촘촘한 체계관리와
위기대응 그리고 조직간 협업과 지역사회와 연계시너지가 필요하다"고
얘기로 마무리 하시면서 임직원들의 실행의 중요성을 강조하셨다.
2024년 효사랑&가족사랑요양병원의 경영전략키워드는
"브랜드(BRAND)"였다.
효사랑만의 특성화전략을 통해서 좀 더 지역사회에 각인을 시킴으로서
성장하는 기회를 갖고자 했던 것으로 10월29일(화)에는 김정연 병원장이
제24회 올해를 빛낸 인물 브랜드 대상을 시상하기도 했다.
2025년 경영전량키워드는 사랑 "SARANG"이다.
이에, 효사랑&가족사랑요양병원 임직원들과 협력기관 대표들이
11월26일(화) 8층 대강당에 모여서 근거중심의 성과관리와 실행중심의 전략 등
매우 구체적인 사업계획들을 쏟아내는 시간을 가졌다.
병원을 주도적으로 이끌어가고 있는 원무부, 간호부, 총무부, 사회사업실과 환자안전관리,
감염관리, 물리치료실, 작업치료실, 암통합면역센터, 가정간호센터, 영양과, 관리과 등
부서마다의 2024년도 사업평가와 2025년도 사업계획을 펼치면서 다짐하는 각오는
효사랑&가족사랑요양병원의 1년 농사는 해마다 11월에 짓는게 다이다고
할 정도로 이미 2025년을 집어 삼킬 기세였다.
무엇보다도 025년 경영전략키워드가 사랑 "SARANG" 이니 만큼
환자가 안전한 환경과 환자 개개인에게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간호와 간병, 환자와 가족, 지역사회와 관계를 증진해서
신뢰를 쌓고 브랜드 초격차를 이루어내는 성장이 기대된다.
김정연 병원장님은 "이미 많은 경영전략키워드를 통해서 진행해온 성장이지만,
앞으로 현실은 녹록지 않기 때문에 좀 더 촘촘한 체계관리와
위기대응 그리고 조직간 협업과 지역사회와 연계시너지가 필요하다"고
얘기로 마무리 하시면서 임직원들의 실행의 중요성을 강조하셨다.